생활정보

[시흥 능곡 카페] 능곡역 4번 출구 모다아울렛 베이커리카페 <마크빈>

놀부-TheNolbu 2023. 7. 11.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놀고먹는 일에 진심인 놀자부부-TheNolBu입니다.

 얼마 전에 모임이 있어서 나갔는데, 날도 덥고 차나 한잔 마시며 수다를 떨기에 어디가 좋을까? 찾아가 베이커리 카페를 찾아갔지 뭐예요. 오늘은 이때 다녀온 베이커리 카페 <마크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마크빈 베이커리 시흥 플랑드르점
031.404.0999
경기 시흥시 장현능곡로 155 B1076~B1079호
영업 10:00~21:00 ( 라스트오더 20:30 )

 <마크빈> 시흥플랑드르점은

지하철 서해안선 능곡역 4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모다아울렛, 롯데시네마 등 여러 가지 편의시설과 함께 있으니

약속 장소로도 그만이지요.

 날이 무척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마시며 주전부리로 빵을 좀 샀는데, 알지도 못했던 할인을 어마어마하게 해 주신 거예요. 이게 뭐지?? 하고 살펴보니...

아메리카노 4,800원, 하지만....
베이커리 구입 시 가격이
2,800으로 할인 적용!!!
이 밖에도 "오늘의 빵 50% 할인" 
"베이커리 구입시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그날그날의 행사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날 모인 사람이 6명이었으니... 도합 12,000원은 할인을 받은 셈입니다. 아저씨들 이거 저거 생각 않고 주문했다가 얻어걸려서 무척 기분이 좋았더랬죠.ㅋㅋㅋㅋ 갑자기 인테리어가 예뻐 보이고, 아메리카노와 빵마저 맛있게 느껴집니다. ^^*

 넉넉한 할인도 할인이지만 마크빈의 매력은 직접 구운 다양한 빵에 있습니다.

 저희가 수다를 떨며 1~2시간을 있었는데 안쪽에서 계속해서 빵을 굽고 진열하고 판매하시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빵의 종류가 위 사진에서 보셨겠지만 정말 다양하고, 예쁘답니다. 저는 빵알못이라 좀 둔감하지만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저희 딸아이들이 보면 오랜 시간 이곳에 머물고 싶어 할 거예요. 대신 들어가는 길에 몇 종류 사들고 들어갔답니다. 빵알못인 제게도 갓 구운 빵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은 느껴졌습니다.

 함께 갔던 지인께서는 저녁으로 먹을 샌드위치를 사고 싶어 하셨는데 마침 샌드위치는 모두 팔리고 없던 때였어요. 아쉬움을 남기며 케익하나 사들고 가셨습니다. 저희가 있는 동안에도 많은 손님들이 드나들었는데, 포장도 많고 홀에서 수다 떨며 드시고 가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아마 아울렛과 극장, 대형마트도 함께 있으니 약속시간 기다리며, 또는 잠시 휴식을 취하며 들리는 손님들이 많을 거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마크빈의 강점은 맛있는 빵이 최고였다. 최후 결론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