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시흥 은행동 맛집] 분위기와 맛에 취하는 동네 핫플 이자카야 <사월>

놀부-TheNolbu 2022. 7. 27. 14: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놀고먹는 일에 진심인 놀자부부TheNolBu의 놀부입니다.

낮에 너무 뜨거운 요즘입니다. 저녁때 해가 지고 놀부마누라와 동네 산책을 나갔더랬죠.
정말 운동 겸 산책을 나간 거였어요. 물론 좀 더웠습니다.ㅋㅋㅋ
산책을 하다가 종종 궁금한 술집이 있었어요. 그곳은 바로 시흥 은계지구에 있는 이자카야 <사월>이었습니다.

술을 많이 먹고 싶지는 않은데 시원하게 한 잔 딱~! 먹고 싶은 마음에 방문해봤습니다. 궁금증 해결을 위해서?

인스타 스타일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쏘맥이 생각나는 그런 저녁? 딱 한 잔만 먹고 갑시다~~* 주문은 각자 테이블에서 모니터를 통해 합니다. 이것도 키오스크라고 하나요?? (할맥에서 보고 신기했다는...)

쪼매난 꼬치 두 가지 시켰습니다. 음 가격은... 4천 원 조금 넘었던 거 같아요. 4,600원이었나?? 두 개 해서 만원이 안 됐거든요. 저희가 집에서 닭꼬치를 구워 먹어본 적이 있는데 숯불에 굽기에는 아무래도 집에선 연기 때문에 조금 어려움이 있지요. 캠핑 가서나 맘 편히 숯불을 피우는데, 남이 먹기 좋게 구워다 주니 참 편하고 좋네요. ^^;;

기본 안주로 나온 콩~* ㅋㅋ놀부마누라는 콩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 놀부 꺼~~^^;; 금방 먹고 나오느라 실내 사진이 없네요. 사람들이 북적북적 아주 핫플레이스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내부 공간 사진을 좀 더 보강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