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시흥 은계 맛집] 시흥에 은근 한식뷔페가 많다? 최근 가장 궁금했던 한정식 퓨전 부페 - 한끼의 설레임

놀부-TheNolbu 2023. 8. 16.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놀고먹는 일에 진심인 놀자부부-TheNolBu입니다.

 

최근 입소문으로 놀부 뒤에 들어와 한번 맛보고 싶었던 '한끼의 설레임'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한정식 퓨전 부페 - 한끼의 설레임
주소-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306번길 25
영업시간 월~금 10:30~18:30
                  토 10:30~14: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31-364-8855
제로페이, 지역화폐 시루 사용가능
1인 가격 - 9,000원 (대인, 소인 구분 없음)

 

 '한끼의 설레임'이라... 뭔가 한식뷔페 이름 치고는 좀 신선한데? 라는 생각이 우선 들었습니다. 왠지 트렌디하고 젊은 층을 겨냥한 듯한 느낌? 대부분 한식뷔페들은 딱히 기억나는 이름이 별로 없어서 그랬는가 봅니다. '한끼의 설레임'은 시흥 IC에서 가까운 시흥 은계지구, 어반리더스 아파트 단지에서 IC쪽(북쪽)으로 한 블럭 들어간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변에 사업체들이 많아 보였고 생긴지 얼마 안 된 지역이라서 그런지 상점들도 이제야 하나 둘씩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보통 한식뷔페는 사업장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주로 생기잖아요? 직장인들 매일 점심 사먹어야 하는데, 매일 메뉴가 바뀌니 메뉴 선택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좋아 보이더라고요

 

매일 바뀌는 오늘의 메뉴
식판의 종류는 두 가지. 일반 넓은 접시와 칸이 나뉘어 있는 식판. 밥도 찰보리밥과 흰쌀밥 두 가지.

 

 일반적인 뷔페를 생각하고 한식뷔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처음에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한식뷔페는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 '한끼의 설레임'에 들어섰을 때 받은 인상은 한식뷔페치고는 제법 넓고 공간이 넓어서 쾌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점심 식사 시간을 살짝 넘어선 오후 두 시쯤 방문했는데 3~4 테이블에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고, 가족 단위와 부부끼리 온 분들도 보였습니다. 일반적인 사무실 점심시간을 넘긴 시간이라 그런지 혼밥하는 직장인 분들은 몇 분 안 계셨습니다.

 

사장님께서 계속 음식 진열대 정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오늘의 메뉴' 외 일반 반찬
오늘의 메뉴 '두부김치', '야채고로케', '백순대볶음'

 

 

 놀부와 놀부마눌도 조촐하게 한 판 담아와 봤습니다. 보통 같았으면 밥을 한가득 퍼왔을 텐데, 이날은 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너무 배불리 먹지 않으려고 조금만 담아왔습니다. 밥대신 통새우영양죽을 담아봤습니다. 오른쪽은 시원한 콩국수이고요. 놀부마눌은 오늘의 메뉴 중에 한방설렁탕을 담아왔군요. ㅋㅋ 누가 짝꿍 아니랄까봐 야채고로케 두 개씩 예쁘게 케첩도 뿌려 담아 놓은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시원한 콩국수도 있네요. 저는 설탕 한 스푼과 소금 한 스푼~*
한방설렁탕

 

 

'한끼의 설레임'에서는 한강라면을 원 없이 즐길 수 있구나~!!!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이 라면기계입니다. 양은 식기에 원하는 라면을 스프와 함께 담아서 놓으면
알아서 물 조절에 시간 조절까지 맛나게 조리해 주더라고요.
라면이 엄청 먹고 싶었던 것은 아닌데, 궁금한 건 못 참지~^^*
최애하는 '진라면' 한 봉지 맛봤습니다.

 

 

아따~* 이 집 라면 잘하는구먼~*

 

 음식은 전반적으로 간이 잘 맞고 맛있었습니다. 부족한 음식은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음식 주변도 꾸준히 관리해 주셔서 위생적이고 깔끔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뉴는 '한끼의 설레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혹시 궁금하시다면 개인 취향에 맞춰 설레는 메뉴가 나오는 날 맞춰 방문하시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한끼의 설레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0313648855.tshome.co.kr/ )

 

 아이스크림이 없는 게 살짝? 아쉽긴 했지만 생각해 보니 한식뷔페에서 아이스크림까지 제공하는 곳은 아직 못 가봤네요. ^^;; 놀부가 좋아하는 수정과를 한잔 마시니, 놀부마눌이 좋아하는 커피를 가져와 또 함께 마시고 나갈 생각을 하니 찌는 듯한 더위에 결국 슬러시까지 한 컵 함께 먹고 자리를 떴습니다. 

 아직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오늘은 점심에 뭐 먹지?? 하고 고민이 되신다면 여러분 주변에 한식뷔페 한번 검색해 보세요~* 이게 생각보다 은근 주변에 많더라는 말이죠. 그리고 숨은 고수분들이 많아서 기대하지 않고 들렀던 한식뷔페에서 인생 메뉴를 만나실 수도 있다는 사실~^^* 그런 행운을 만난다면 그날 하루는 아주 행복해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